EP 전원파형 교정기는 600 V 이하의 수배전반, 분전반, 기계장치 전원부에 설치합니다. 전력 파형을 추적, 전력계통으로부터 과도서지와 노이즈 에너지를 클램핑, 흡수, 열 전환하여 지속적으로 제거, 오염 정현파 (正弦波, Sine Wave) 와 상간 불균형의 복원 개선에 기여합니다. EP 전원파형 교정기는 지중선에 연결 되지 않습니다. EP는 전기기기를 보호함과 아울러 돌발 휴지 등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고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에 기여합니다. EP는 전기기기의 수명을 연장시켜줍니다. EP 전원파형 교정기는 크게 서지 보호형과 노이즈 흡수 전용형, 접지필터류로 구분 됩니다. 서지 보호형은 허용전류가 12.5 KA인 EP-2000 과, 80.0 KA 인 EP-2500, 필요에 따라 용량을 최대 640 KA 까지 늘려 사용 할 수 있는 EP-2900 이 있습니다. 고주파 흡수 전용형은 EP-2700 으로서 45-250 kHz 대역에서 최대 -40 dB 의 감쇄 능력을 갖습니다. 이들은 모두 병렬 연결에 의해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접지 필터 등 기타 EP 기기와 각각의 사양은 [EP제품목록]을 참조 바랍니다. EP사의 파형교정 기술은 전력 장비들의 변화에 대응하여 고안된 것입니다. 전원시스템은 이전이나 지금도 선형부하를 전제로 설계되어 있으나, 오늘날 많은 전력 부하는 컴퓨터, 디지털 장비들에 의한 비선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비선형부하에서 전압과 전류는 동시에 피크에 도달하지 않고 전압과 전류간에 위상차가 생기면서 비 선형파를 시스템에 보냅니다. 이 비선형파는 기기의 수명과 성능을 감소 시키고 설비의 다운타임 (運休)과 손실을 증가시키게 됩니다. EP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파형을 교정합니다. EP의 기술은 설비의 성능뿐만 아니라 전기장치의 수명과 효율을 향상 시킵니다. EP 파형교정 기술은 지난 10 년간 전력 품질 문제에 대 개혁을 가져왔습니다. EP 파형교정 기술은 종래의 SPD/TVSS장치의 Extreme Events 보호기능에 추가하여 이와 같은 디지털 시대의 전원오염 제거를 위하여 고안된 것입니다. 종래의 보호장치(SPD/TVSS)는 초과 피크 치만을 지중으로 분기하고 있으나 EP 파형교정 기술은 끊임없이 전원 파형을 추적하여 모든 오염을 열 전환하여 지속적으로 제거하고 전원을 깨끗한 정현파(Sine Wave)로 공급함으로써 전기기기를 보호함과 아울러 돌발 장애와 같은 사고를 예방하고 기기성능의 최적화 및 수명연장에 기여합니다. T-8, T-5 조명시스템은 효율이 증가했지만 밸러스트는 노이즈에 매우 민감하며 이로 인하여 유지보수 비용 증가와 투자수익(ROI)이 감소 합니다. EP의 파형교정 기술은 전원 계통의 유해한 성분을 흡수하여 파형을 교정함으로써 T-5, T-8, HID 밸러스트의 수명을 늘리어 조명 유지 비용을 50% 줄여줍니다. EP는 기기의 보호(Protection), 오작동 등의 예방(Prevention), 성능 최적화(Optimization)를 위하여 목적을 고려하여 다음 개소에 설치합니다. 1. 수/배전반 : 보호 목적(EP-2900, 2800, 2500)
EP 전원파형 교정기의 필요성(Why is EP Technology Necessary?)
그러나 현대는 전원오염 85%가 전자기기, 컴퓨터, 디지털 장치의 확산으로 AC를 DC로 DC를 AC로 변환하는 과정에서 발생되고 있습니다.
EP는 전자 밸러스트 문제의 해결책(Electronic Ballast Solution)
2. 분전반 : 보호 및 최적화 목적(EP-2500, 2000)
3. 부하 입력단 : 보호, 예방 및 최적화(EP-2000, 2700, 2750)
(주)도일코리아는 베릴륨 동 소재, 분말자성코아, 국부도금 기자재, 노이즈 흡수식 비접지 전원파형 교정기, 전력품질 분석기, 전기기기 퓨즈 류, 스터드 용접기, 자기 융착 실리콘 보수테이프, 특수금속 분말 등을 취급하는 회사입니다.
1986년 설립 이후 37년간 쌓아온 경험과 전문지식 및 신용을 바탕으로 수요가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더 큰 믿음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를 보면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전화, 메일 등 연락을 주십시오. 저희는 고객 여러분의 사업발전에 동행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